FAQ

  • Q
    적립금은 얼마부터 쓸 수 있나요?

    A

    보유하고계신 적립금중 한번의 구매에 최대 50,000원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 Q
    하이탑AV를 이용하실때 반품, 환불이 불가한 경우를 알려드리니 구매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A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는 상품을 받으신 후 7일 이내에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래의 경우에는 교환, 반품이 되지 않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의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한 경우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상품
    -중고 상품은 판매자 정책에 의하여 출고 이후부터 반품이 불가 합니다.
    (중고품은 테스트 후 출고 하오나 소비자분께서도 물건 도착 후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바로 확인해 주셔야 문제 발생 시 원활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 케이블류는 a/s 안될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반품시에는 저희 고객센터 1544-9758로 연락주시고 안내에 따라 교환, 반품 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저희 하이탑AV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Q
    배송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제품 배송전에는 배송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운영자게시판이나 고객센터 1544-9758로 변경된 배송지를 알려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Q
    주문후 제품의 직접수령이 가능한가요?

    A

    미리 연락주시고 시간약속을 하시고 오시면 가능합니다. 단, 일부 품목은 본사배송이 되는 제품이 있으니 직접수령을 원하신다면 방문전 고객센터 1544-9758로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주문했는데 제품이 언제 도착하나요?

    A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1~2일 (주말,공휴일 제외)정도 소요되며, 설치및제작 상품의 경우 7~10일정도(주말,공휴일 제외) 소요 됩니다. 제품의 발송이 늦어지는 경우 고객님께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도서,산간,오지 일부지역,설치배송 상품등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Q
    주문한 것과 다른 상품이 왔습니다.

    A

    죄송합니다.
    고객센터 1544-9758로 문의 주시면 신속하게 맞교환 해드리겠습니다. 잘못 받으신 제품은 배송받았을 당시 그대로 상자에 잘 포장하시고 보관하고 계시다가 택배 기사님이 방문하시면 교환해주시면 됩니다. 이 과정중에 고객님께서 제품을 훼손하시거나 개봉하여 사용하신 경우 부득이하게 교환처리가 어려우니 이점 꼭 유념해 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