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빠른 미디어 시대에 잡지 같은 느린 인쇄매체에 대한 선호가 많이 줄긴 하였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평가나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인쇄매체만큼 좋은 건 없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 잡지 'Stereo Sound'는 오랜 역사를 갖은 정평 있는 오디오 잡지입니다. 오디오 파일이라면 모르시진 않으실 겁니다.
오늘은 저희 하이탑 AV에서 취급하는 제품 중에서 스테레오 사운드에서 선정한 GRAND PRIX 2030 제품을 발췌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대대적으로 B&W의 각 모델 라인의 시그니처 모델들이 출시하였습니다. 저희 매장에서는 802 D4 블랙 모델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스테레오 사운드에서 시그니처 모델 라인은 외관 외에도 저역 쪽의 보강으로 사운드 디자인이 살짝 변모했다고 합니다. 저희도 B&W를 스피커를 취급하면서 관심이 많이 가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소너스파베르는 하이엔드에 걸맞은 디자인과 음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희 하이탑AV에서는 소너스파베르 세라피뇨 G2와 올림피카 노바 II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현악기를 가장 훌륭하게 들려주는 스피커로 유명하며 깊은 저역에 섬세함이 더 해진 스피커입니다. 청음 하러 오시면 특히 바이올린 등 현악기를 꼭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매력적인 사운드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리본형 미드, 트위터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피에가 Coax 811입니다. 정교한 사운드에 놀라고 저역의 음압에 놀라는 정말 단단한 스피커입니다. 저희 매장에 Coax 811 은색이 전시되어 있으며 한번은 꼭 들어 보시라고 권해 드리는 스피커입니다. 규모에도 놀라실 겁니다. 인클로저의 단단함은 목재 소재의 다른 스피커와는 또 다른 차별화를 갖추고 있습니다.
오늘은 분기별로 출판하는 오랜 명성의 오디오 잡지 스테레오 사운드의 그랑프리 선정 제품 중에 하이탑AV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을 발췌해 보았습니다. 뛰어난 제품들이 너무 많아 하이파이 시장은 정말 무궁무진합니다. 매칭에 따라도 사운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 직접 매장에 오셔서 재미있는 매칭을 하셔서 직접 체험해 보시기를 권해 드립니다.